배송지연에 대한 포인트 지급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공지사항

배송지연에 대한 포인트 지급

페이지 정보

작성자 juicy2u 작성일17-12-12 11:34 조회144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Juicy2u 입니다

11월 중후반에 주문 주신 분들의 배송이 비정상적으로 지연되고 있습니다.

어제 항공 배송업체에 재차 확인결과 블랙프라이데이 물량을 소화하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물량의 완전 해소는 12월 말이 되어야 할정도의 물량이라는 답변 받았습니다.

물론 배송업체의 규모가 약간 작은 탓에 더 한계가 있다고 판단하여서, 거래하는 배송업체에게는 더이상 배송을 맡기지 않기로 하였고 업체를 교체하였습니다.

해당 주문은 수요일에 항공 발송이 될것 같습니다. 기다리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다시한번 드립니다 ㅜㅜ

해당되시는 다섯분에게는 죄송한 마음을 담아 쇼핑몰에서 구매시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를 10000점 씩 적립해 드렸습니다

이*수
박*영
엄*원
이*호
김*석

쇼핑몰 오픈 초기라 더욱더 배송에 신경 써야 하는 입장임에도 불구하고, 블랙프라이데이 물량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Juicy2u 드림

댓글목록

리코타치바나님의 댓글

리코타치바나 작성일

아.. 하염없이 기다리는데 단비같은 소식이네요..

매일 집에오면 액상왔나 안왔나 택배부터 찾네요..

Copyright © 2017 juicy2u.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